• 2018. 2. 27.

    by. 샬롬쌸

    반응형

    ▶2017년이 지나고 2018년 무술년이 다가 오면서  전현무 한혜진 커플이 실시간 으로 반응이 뜨겁습니다. 2017년은 전현무 .한혜진 에 해라 봐도 될 만큼, 대단한 활약을 했기에 방송 연예 대상을 거머 줘며, 자타 공인 최고에 엔터테이너죠.

     

    전현무 한혜진 궁합

     

    특히, 전현무 는 아나운서를 넘어서 개그쪽과 방송 다방면에서 섭외 1순위를 기록 하며 자신의 역량을 높인 아나운서 입니다. 최고에 재치와 입담은 전현무에 특허라 할만큼 대단한 ,순발력을 엿 볼 수 있습니다.

     

     

    또한." 나혼자 산다" 를 통해서 모델 한혜진 역시 최고에 주가를 찍고 있습니다. 작년에는 야구선수 와 사귀다 헤어졌다는 공식 적인 발표가 있었으며,  2017년 연말 시상식에서 가수 선미 "가시나"를 보여줌 으로써 한층 발전 되는 모습을 보는 재미가 있었죠.

     

     

     

    나혼자 산다를 통해서 더욱 전현무와 한혜진이 가까워진것이라 생각 합니다.

    그렇다면 과연, 두분의 궁합은 어떨지 보겠습니다.

     

     

    프로필.

    전현무 생년월일은 1977년11월07일 현재 나이는 42살 뱀띠입니다.

    한혜진 생년월일은 1983년 03월23일 현재나이는 36살 돼지띠 입니다.

     

     

     

    두분의 나이 차이는 6살 차이가 나는 군요.  4살 차이는 주변에서 들었던대로 좋은 띠 궁합이라 합니다. 하지만. 띠로 만 봤을때에는 상극 으로 돼지가 뱀을 잡아 먹는 관계라 합니다.  하지만 , 띠만 가지고는 이렇다 저렇다고는 할 수는 없을 것입니다.

     

     

     

    그렇다면, 전체적인 부분에서 어떤지 중요한 문제가 되는것 일것입니다.

    전현무 사주는 정사년에 경술월, 을축일이고,

    한혜진은 사주는 계해년에 을묘월,경술일입니다.

     

     

     

    전현무는 작을 덩굴로 엉켜 붙으면서 자생하는 모양세로 최고에 비즈니스맨이 되는 최적화된 성격을 가지고 있는 분이고. 한혜진 은 쇠중에서도 묵직함을 가지고 있는 사람이기에 아무래도 전현무 씨가 한혜진 씨에게 모든 것을 지탱 해서 자생 하는 사람이 되니 , 상상만 해도 웃기는 모습이 되는 군요. 그렇게 자신의 성격에 맞게 하는것 또 좋은 것이라 생각이 듭니다.

     

     

     

    그렇게 서로에 다른 모습으로 서로에 단점을 보안 하는것이 있기에 좋을 수 있습니다. 그런 와중에서 모든것을 통합 하고 감싸 주는 흙을 가지고 대지를 서로 서로 품어 주니 , 그 또한 아름 다움과 서로에 공통된 마음과 생각이 있을 것이기에 좋은 만남이 될 것같습니다.  앞으로도 더욱 행복한 방송과 연얘를 통해서 좋은 소식이 되길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