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8. 3. 9.

    by. 샬롬쌸

    반응형

    신웅 이번 에는 또.."미투" 가 전방위적인 법조계 , 문화계, 연예계, 가수 연극 , 학교 ,직장 등등 에서 확산되고 있으며, 이번에는 트로트계 엑소 신유 아버지 신웅이 미투에 지목되고 있다. 하루가 갈수록 정치계 뿐만 아니라. 모든 분야에 까지 확산중이다. 이런 관행 처럼 행해졌던 인간 사회에 약자에 대한 언어적인 폭행뿐 아니라, 노골적인 성폭행및 성추행이 약자들에게 행해지는 형태가 많았던것은 사실일것이다.

     

     

    신웅 신유 아버지 재산 사주 가족관계

     

    그나저나, 제일 좋아하는 신유에게 불똥이 튀지는 않을 까 걱정하는 어머님들에 소리가 들리는 듯하다.

     

     

     

    가수 신유는 장가를 간지 얼마 않되서 터진 터라 어안이 벙벙 할것이며, 신유 배우자는 7년 연하에 미인으로 알려져있다. 한참 신혼생활에 꿈꿔있을 텐데 마른 하늘에 날벼락일듯 할것이다. 요즘 처럼 "미투" 로 인해서 여러 죄지은 사람은 발뻗고 잠을 잘수 없을 듯하다.

     

     

     

     

     

    그렇다면, 신유 사주로 풀어보면 어떤지?

    알아보겠다.

     

     

    가수 신유 . 생년월일 1982년 11월 10일 .2018년 37세 입니다.

     

     

    정유일주. 신해월주.임술년주. 개띠.

     

     

    추운겨울에 태어 났지만, 그래도 작은 불씨를 갖고 나왔으니, 겨울을 무사히 지내야만 꽃을 피우고 열매를 얻고 수확을 할수 있습니다. 정유일주는 천간에 불을가지고 있으면서 아래에는 쇠를 지니고 있으니, 극을 하는 형태로 나와 있습니다.

     

     

     

    결혼 한지 얼마 않도었다면,  나중에 살면서 배우자와에 관계를 잘 이해하면서 살아야 되는 형태가 될수 있기에 마음을 잘 다독거리면서 이해해주는 자상한 남편이 되도록 노력해야 할것 입니다.

     

     

     

     

    나이 39세가 되면  대운이 바꿔 면서 묘유충 을 받으니, 세운과 일운과 월운에서 합하여 형충파해가 왔을시에 잘 해야 손해가 없을 듯 하군요. 전체 운세 에서는 그래도 49세 대운으로 들어 오는 때에가 제일 잘나가~ 가 될 듯합니다.

     

     

     

     

    이번 경우에는 월에서 나오는 에너지로 다가 오는 시련 입니다. 하지만,  가수 신유 에게는 워낙 탄탄한 대한 민국 어머님들이 둘러 쌓여 있기 때문에 별 문제 없이 인기 가수로 활동 하게 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