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8. 3. 13.

    by. 샬롬쌸

    반응형

     

    개그우먼 김지선 하면 다이어트, 몸매, 남편직업 .식당 어디인지. 등등이 끄려오는 단어들입니다. 그래도 김지선 하면 " 다산에 여왕" 칭하는 만큼 대단한 애국자라 하죠. 왜냐면 요즘 처럼 결혼을 늦게 하거나 혹은 혼자 살려는 사람들이 많다 보니, 자식을 많이 낳는 것은 경제적인 상황이 어렵 다면 더욱 힘든 인생 이라 생각 하겠죠.

     

    김지선 남편 몸매 다이어트 식당 나이

     

     

    한명 두명, 낳고 키우기도 힘들 텐데 4명에 자식을 키우는 것은 진짜로 대단한 분이라 생각 듭니다.   그래서 대학 대니면서 일화가 임신 한체로 시험을 본적도 있다고 합니다. 별명 또한 "신궁" 이라 해서 신이 내린 자궁 이란 표현 까지 했다는 우스게 소리도 있답니다. 

     

     

     

    개그 우먼 김지선 하면 다산에 여왕 뿐 아니라, 어른 공격을 잘하고 ,예의 바른 반듯한 이미지가 많이 있습니다. 또한, 많은 자식을 출산후에도 미을수 없는 몸매를 유지 하는모습 때문에 더욱 많은 관심이 쏠립니다. 지금 나이가 올해 47세 됩니다.  44사이즈 입는 다고 하니깐요.. 진짜 헐 이겠죠.

     

     


    그래서 홈 쇼핑에서 다이어트 판매를 통해서 수입 창출도 많이 있다고 들었습니다.

    남편은 어떤 사람 인지는 다들 잘알고 계실것 입니다.  대학로에서 맛집을 운영 하고 계신다고 합니다.  이름은 "보쌈 당한 오징어" 역시 윗트가 있는 이름 이군요. 3남1녀를 키우는 그녀에 멋진 모습이 "휴먼다큐 사람이 좋다" 에 나온다고 합니다.

     

    <대학로 김지선 남편 식당 상호>

     

     

    <김지선 남편 운영하는식당 위치>

     

     

    한떄는 우울증 으로 인해서 자살 충동까지 겪었다고 하는데요.

    멋진 모습의 김지선 개그 우먼은 어떤 사주와 성격을 가지고  있는지 보면?

     

     

    김지선

    생년월일  1972년 2월 5일 (만 46세) 

     

     

     

     

     

    병인일. 신축월. 신해년. 돼지 띠며. 무술년 2018년 47세가 되는해입니다.

    다산의 특징은 신수의 발달이 제일 중요 합니다. 아래 지지 에서 돼지띠는 다산과 풍요와 복을 만드는 것이라 일컬 습니다. 물론 돼지 해에 태어 났다고 해서 그런것 만은 아니지만, 그래도 전체 적인 통계를 보면 많은 자식들이 출산했다 라는 데이터가 있습니다. 

     

     

     

    혹시나 주변에 돼지띠를 살펴 보면 잘 알수 있을지도 모르겠군요.  성격은 화려함을 간직한 여성 으로 끼와 재능을 두루 갖춘 분이군요. 그런 특징에 활달 하고 적극 적인 실천형 인간의 성품 까지 갖었으니, 성격이 급하며 일 처리를 할때 에도 바로 바로 일을 실행 하는 실천 하고 실행 하는분 입니다.  집안에서 가만히 있는것보다는 대내외적으로 활동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만약. 이런분들이 집안에서 애만 보고 있으면 한정된 공간에 있다 보면 당연히 병이 오는것은 자명한 것이죠. 그렇기에 우울증 이란 병에 증세도 온 것입니다. 그래서 그런지 지금도 엄청난 활동량을 자랑하며,  바쁜 활동으로 연예계 생활을 만들고 있는듯 합니다.

     

     

     

    올해 같은 경우에는 정신적으로 피곤함과 힘듬이 생길수 있기에 좀 더 여유 롭게 즐기는 것이 더욱 현명한 시기일 것 입니다.  그 이유는 사냥을 시작하는 표범이 넓은 땅을 영유하면서 먹잇감을 찾아서 활동 할때에 갑자기 작은 공간에 움직 일 수 없도록 올가미에 엉키게 되는 것으로 나오는것은  경제적,건강적, 등등에 손해 볼 수 있는 기운이 오기 때문에 올해는 더욱 비중 있는 즐거움을 찾는 것이 중요할 것이라 사료 됩니다.

     

    좋은 이미지. 그리고 반듯하고 아름다움을 간직하고 있는 개그우먼 김지선씨에 행복을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