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8. 8. 9.

    by. 샬롬쌸

    반응형

    김혜정 이혼 사망 남편 진짜 직업.

    김혜정 이혼 남편직업 자식 재산

     

    김혜정 배우 하면 옛날 추억에 드라마 "전원일기" 에서 복길 엄마로 열연 하면서 대한민국 배우로 알려 지길 시작했었죠.  또한, 요 근래에 예능 박원숙,김영란 .박준금 .김혜정 4명에 여배우가 꾸미는 " KBS1 같이 삽시다". 에서 출연하면서 다시 한번 이목이 집중 되기도 했었습니다. 

     

     

     

     

     

     

     

     

     

    김혜정 프로필.


    고등학교 떄에는 수영 선수로 활약을 했으며 MBC공채 탤런트 14기로 연기자로써 첫 단추를 달았습니다.  그 후에 1983년 MBC 전원일기를  통해서 데뷔를 하게 되었고 , 생년월일은 1961년 2월14일로 나이는 57세 입니다. 

     

     

     

     

    또한, 집안 식구들중에 축구 선수로 유명인이 있는데 그는 2002년 월드컵 당시 대단한 활약을 했던 유상철이 조카로 알려 져 있습니다.

     

     

     

     

     

     

     


    전남편은 1988년에  결혼하여 2010년이 이혼한 상태입니다.
    "김혜정 사망 ." 뉴스에 비보가 전해 지면서 교통 사고로 사망."이라는 기사가 뜨면서 본이 아닌,  김혜정 배우에 사망 소식이 들려 왔었는데요. ..  나중에 알려진 사실은 원로 배우 동명이인에 김혜정 이라고  2015년 경에 나왔었습니다.

     

     

    결혼 생활 15년만에 이혼에  아픔을 격으면서 다시 힘든나날들을 보내며 자신에 굴레에서 담을 쌓고 살았던 과정이 방송을 통해서 알려지기도 했답니다.

     

     

     

     

     

     

     

     

     

     

    김혜정 .전 남편은 누구.직업은 ?


    김혜정 배우는 남편은 황정원이며  이 분의 직업은 환속 승려 출신이라 합니다. 불가에 귀의 하셔서  정릉에서 경국사에 승려 생활중에 김혜정 씨를 만나서 결혼을 하게 되었습니다.

     

     

     

     

    김혜정 ,황정원 시인  두분 사이에는 그리 길게 가지 않았으며  자식은 없는 것으로 알려 져있습니다.  부부의 인연이 그리 길지 않았으며  김혜정 은 이혼후에 여지껏 혼자 엄마와 살고 있다고 합니다.

     

     

     

     

     

     

    이후에 김혜정,심양홍 두분이 너무 가깝가 선후배 사이이다 보니 . 결혼 설까지 나온 루머도 있었습니다. 그만큼 두분의 나이차이에도 가깝고 서로에 삶을 잘알기 떄문일 것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