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8. 8. 14.

    by. 샬롬쌸

    반응형

    민우혁 아내 걸그룹 이세미 나이차이 프로필  사진모음.

     

     

    민우혁 배우는 대중에 알려 지기 시작한것은 그리 오래 되지 않았습니다. 긴 무명 생활을 거치면서 많은 좌절과 시련 그리고 사기 까지 당하면서 그만 두고 싶을때가 정말 많았다고 합니다. 

     

     

     

     

     

    민우혁을 대중에 많이 알린 프로그램은 바로 kbs 대표적인 장수 프로그램인 "불후의 명곡" 이 바로 민우혁 에 존재를 많이 알렸죠. 민우혁의 연기와 노래는 많은 이들에게 감동을 주었기 때문에 더욱 관심이 가는 배우였고. 시청자들은 자연스럽게 민우혁 배우에 대해서 소소한 관심을 갖게 됩니다.

     

     

     

     

    민우혁 아내 이세미 누구?
    민우혁 아내 이세미는 원래는 걸그룹 LPG에서 활동을 했으면 , 민우혁을 만나면서 걸 그룹 활동을 포기한 체 생활에 집중 하기 위해서 홈쇼핑. 쇼호스트로 활동을 했으며,  항상 민우혁 남편을 향한 뒷 바라지를 해나가고 있기에 지금에 뮤지컬 민우혁이 긴 어둠을 뚫고 최고에 위치에 자리 한것이라 합니다.

     

     

     

     

     

     

    민우혁 집안. 재산.사는집.
    민우혁. 이세미는 나이차이가 1살 차이납니다. 민우혁은 36세이고 이세미는 35세입니다. 4대가 함꼐 살고 있다고 하니,  참으로 재미 있고 신명나는 집안 일듯 합니다.  슬하에 아들 1명과 85세 노모님까지 총 7명이 한가정에서 살고 있으니 . 아내인 이세미 씨가 더욱 대단한 분인듯 하군요.

     

     

     

    4대가 같이 살면 좋은 점도 있겠지만, 힘든 점과 불편한 점이 매우 많을 듯하는데요. 그래도 요즘에 보기 드문 가족애가 느껴 지는 모습입니다. 

     

     

     

     

     

     

    민우혁 부모님 직업

    민우혁 부모님꼐서는 일명 공사장 함박집을 운영 했었다고 합니다.  우리 나라 이곳 저곳 않 가본곳 없이 식당을 운영을 했답니다. 

     

     

     

     

     

     

     하지만, 그렇게 함바집을 운영 하다가 전재산 18억이란 큰 돈을 사기 맞으면서 집에 가세가 기울 여졌고, 아들 민우혁에 노력으로 다시 집을 장만하고 지금 처럼 가족들이 모여 살게 되었다고 하니, 많은 슬픔과 기쁨을 이겨낸 장본인만큼 가족에 사랑을  큰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이제는 장인.장모님과 함꼐 모두 같이 사는것이 희망이라 말할 만큼 진실한 모습과 사랑이 넘치는 모습들입니다.  모두가 꿈꾸는 것을 이렇게 실천 하면서 살아 가는 것이 얼마나 행복 한지 간접적으로 시청자들과 팬들이 느끼는 감정일 것입니다.

     

    <이세미 리즈 시절 모습>

     

    <민우혁. 아내 이세미 모습>

     

    <걸그룹 LPG 당시 모습 민우혁 아니 이세미.>

    <민우혁 ,아내 이세미 그리고 아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