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8. 9. 17.

    by. 샬롬쌸

    반응형

    서동주 이혼 전남편  사주 팔자는어찌 되나?.

     

     

     

    서정희 .서세원 가족에 아들과 딸 1남1녀에 가족입니다. 우리가 잘알고 있는 개그맨과 모델 그렇게 사랑으로 만든 가정이 서로에 믿음과 신뢰가 깨지면서 서세원.서정희  이혼을 하였죠. 그래서 더욱 그분들에 자녀 분들이 기억이 날수 있겠죠.

     

     

     

    서동주 프로필. 나이. 몸매. 사진들.
    서동주씨는 현재 직업은 작가 이며 미국로팸 회사에서 업무를 보고 있는 변호사일을 하고 있습니다. 저서로는 "동주 이야기" 를 썼고요. 생년월일은 1983년 3월 30일 이며 나이는 36세가 됩니다. 학력은 예원중학교를 나와서 미국 세인트폴스스쿨, 그리고 웨즐리 대학교 미술을 전공했으며 매사추세츠 공과 대학교에서 순수 수학을 했으며  그후에 좀더 현실적인 어려움에서 벗어나려고 센프란시스코 법학전문대학원에서 법학 석사후에 변호사 시험을 통과 했습니다. 머리가 좋고 보통에 의지가 아니면 힘들것입니다. 자신과에 싸움이겠죠.

     

     

     

     

    서동주 전남편 이혼 이유.
    서동주 씨는 전남편은 미국 재미 교포로 알려져 있으면서 서로에 행복의 조건과 불협화음으로 인하여 결국 달콤한 결혼 생활 4년만에 2014년 이혼 합의 하게 되었 다고 하는군요.  한간에는 재벌이라는 소문도 있었고요. 그에 대한 반문은 자신 식구 중에서 제일 돈을 많이 벌고 있는 것은 사실이라니, 어느 정도 부의 척도는 지니고 있는 샘이겠죠.

     

     

     

     

    방송을 통해서 스스로 일어나 세롭게 시작하는 모습에 더욱 많은 사람들이 응원을 하게 되는군요. 인생이란 늘 행복도 있지만 슬프로 괴롭고 안타까울때도 있으니깐요. 방송에서 보여준 모습에 베이글녀, 성형 모습 .또는 솔직한 모습이 더욱 안타깝게 만듭니다. 그모습을 바라보고 있는 서정희 엄마에 모습이 더욱 생생하게 다가 오기도 합니다.

     

     

     

     


    서동주 사주 팔자.
    어떤 사주?
    그리고 서동주 성격?
    서동주 앞으로 어떤 삶이 될지 ?

     

     

    계해년에 태어난 을묘월 정사일주 이며, 서동주 나이는 36세이고, 돼지 띠입니다.

     

     

     

     

    서동주 성격

    묘월에 태어난 정사일주는 묘월에서  불을 지펴 주는 나무가 생을 이루고 있으니 정화( 丁 )에 불꽃은 더욱 타오른다.

    그 말은 정화에 천간 모습은 매우 여성 스럽고 고즈넉한 모습을 지니고 있으니, 부모에 공을 받거나 주변에서 도움을 줘서 성장 하니, 더욱 불꽃이 아름 답게 피울 수 있는 조건이 성립 되겠죠.  그런 정화에 아름다운 불꽃은 지지에 있는 巳(사화)는 정화에 같은 입지를 갖추고 있군요.

     

     

     

    그렇다면, 여성스럽고 아기 자기한 모습을 갖고 있으면서 성격은 급하고 불같지는 않지만, 마음이 성급하게 앞서는것이 실수를 연발할수 있는 모양이 됩니다. 그리고 사화에 모습이 해수에 정관이 극을 하고 있는 실상이 되니, 더욱 사화에 입지와 정화에 입지가 위태로워 지는군요.

     

     

     

     

     

     

    서동주  앞으로 운세.

    서동주 는 어떤일을 할때에는 조급함이 있기 때문에 마음이 앞서고 불안감이 감출 수 없는 차분함이 부족 하게 되기 때문에 더욱 신중함이 필요 합니다.  이번 tv조선 "라라랜드" 에서 보여준 모습 들이 지금 이야기 하는 모습과 일치 합니다.  성격이 매우 솔직 하고 직선적 이기 때문에 깊은것 보다는 내가 좋은것 내가 싫은것 이 분명합니다.

     

    그래서 때로는 솔직함 때문에 손해를 볼수 있군요. 자신의 마음과 달리 상대방에서 오해가 생길수 있답니다. 이런것도 인생을 살면서 숙고 하고 연습해야할 과정이라 생각듭니다 .중요한것은 마음이 착하고 선함이 있으니, 앞으로 좋은 일이 생길것 입니다.

     

     

     

     

    그런것들만 조심하고 범사에 감사함을 갖고 꾸준히 자신을 알아간다면 더욱 아픔에 슬픔과 고통보다는 앞으로에 행복함이 더욱 클것입니다.  아름다움 몸매. 모습 .볼륨감. 섹시함. 이런것은 보이는 것이기떄문에 오래 지속ㅎ기는 힘듭니다. 자신의 모습을 더욱 진실 되게 만들고 마음깊숙하게 감사함이 주요하게 작용하오니, 깨닫고 배우고 성찰하는 삶이 되길 바랍니다. 그렇게 내려 놓고 감사함이 충만 하면 모든것 들은 더욱 좋아질것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