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3. 3. 25.

    by. 샬롬쌸

    반응형

    리프리스크 오일을 사용하면서 피부질환을 저처럼 경험 한분들에게  저의 경험을 이야기하려고 합니다, 저는 어렸을 때부터 아토피 피부염과 건선이라는 피부질환을 앓고 있어서 항상 스트레스였어요. 특히나 환절기인 봄과 가을 겨울 시즌엔 건조함이 심해져서 더욱 고생이었는데요. 그래서 보습제로는 부족해서 보디로션+오일 조합으로 보습력을 유지하려고 노력했어요. 하지만 시중에 나와있는 대부분의 바디 오일들이 너무 끈적거리고 흡수가 느려서 옷 입을 때마다 찝찝하더라고요. 그러던 중 우연히 인스타그램 광고를 통해서 알게 된 '리프리스크 오일'을 써보게 되었는데요. 리프리스크 오일 제품은 다른 오일과는 다르게 끈적임 없이 빠르게 흡수되고 향도 좋아서 추천드리고 싶어요.

     

    리프리스크 오일 사용후기
    리프리스크 오일 사용후기

    리프리스크 오일 성분이길래 이렇게 좋은거죠?

    우선 제가 제일 마음에 들었던 부분은 100% 천연성분으로만 구성되어 있다는 점이었어요. 화학성분이 들어간 화장품들을 쓰면 얼굴이랑 몸이 간지럽고 트러블이 올라오는데 이건 그런 걱정 없이 쓸 수 있겠더라고요.

     

     

     

    게다가 저처럼 민감성 피부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인공향료가 들어가면 알레르기 반응이 일어나서 힘든데 향료 또한 천연 에센셜 오일로만 이루어져 있어서 안심하고 쓸 수 있었어요.

     

    리프리스트 오일 사용감은 어떤가요?

    다른 오일류와는 다르게 바르고 나서 미끌거림이 거의 없고 오히려 뽀송하게 마무리되는 느낌이라 좋았어요. 그리고 개인적으로 좋았던 건 바른 직후에만 촉촉한 게 아니라 시간이 지나도 촉촉함이 계속 유지되더라고요. 저녁에 샤워하고 발라주면 다음날 아침까지도 촉촉해서 신기했어요.

     

    리프리스크 오일
    리프리스크 오일사진.

    재구매 의사 있나요?

    네, 재구매의사 200%입니다. 원래 쓰던 로션에다가 섞어서 바르거나 단독으로 발라도 효과가 좋고 향기도 좋아서 앞으로도 쭉 애용할 예정이에요. 오늘 소개드릴 제품은 제가 직접 써보고 너무 좋아서 주변 지인들에게 추천 중인 아이템입니다.

     

     

     

    저는 이 제품을 쓰면서 느낀 점이 “내가 왜 그동안 다른 사람들이 좋다고 하는 걸 안 썼을까”였어요. 그래서 여러분께도 강력추천드립니다. 리프리스크 오일이란 무엇인가요? 리프리스크 오일은 천연오일성분 100%로 만들어진 페이스오일이에요. 피부보습과 진정효과가 뛰어나며 민감성피부나 임산부에게도 안전하게 사용가능하답니다.

     

     

    페이스오일(얼굴)이면 끈적이지 않을까요?

    저도 처음엔 그렇게 생각했는데 전혀 그렇지 않아요. 흡수율이 빨라서 끈적임 없이 촉촉하게 마무리된답니다. 그리고 얼굴뿐만 아니라 몸 전체에 바를 수 있어서 활용도도 높아요. 어떤 효과가 있나요? 우선 보습효과가 뛰어납니다. 세안 후 스킨로션 바르고 마지막 단계에서 발라주면 하루종일 촉촉함이 유지돼요.

     

     

     

    다음으로는 각질제거 및 피지조절기능이 탁월해서 여드름개선 등 트러블관리에 좋아요. 또한 노화방지 성분이 들어있어서 주름예방에도 도움이 된답니다. 이렇게 좋은 줄 알았으면 진작 쓸걸 그랬어요. 지금이라도 알게 돼서 다행이네요. 앞으로 꾸준히 써야겠어요. 저처럼 이런 경우에는 어떤 상황에서도 장점을 만날 수 있었던 오일입니다. 

    좋은 제품을 통해서 건강하고 아름다운 생활이 되시길 바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리프리스크 오일
    리프리스크 오일 사용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