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반응형
<불타는청춘> 40년 연기 인생. 그 자체가 꿈인듯 겪은 이경진 씨의 모습이 새친구로 합류한다고 해서 많은 사람들에게 관심이 집중 되는듯합니다. 아마도 그이유는 40년 넘게 지내온 그녀에 아픔과 인생사에 관심이 더욱 가겠죠.
이경진 나이 고향 프로필
이경진 배우는 연극배우로 시작을 했습니다. 그리고 1974년에 mbc공채 탤런트 7기로 데뷔 했습니다. 현재 나이는 63세 입니다. 요리 전문가 빅마마 이혜정 씨와 동갑 입니다.1956년 10월2일이 생일이며 서울여고 졸업 서일전문대학 골프지도학과와 호서대학교 골프학과를 나왔네여. 좀 특히하죠. 골프학과라니. 골프에 많은 관심과 사랑이 있기때문이겠죠. 그래서 그런지 골프 관련 cf도 했었습니다.
이경진 이혼 파경 암투병
이경진 배우는 주변에 남자분들이 너무 많이 좋아 했다고 합니다. 스캔들로 대한민국이 들썩일때였습니다. 스캔들의 장본인들은 부장 검사였던 분이였고 이경진 씨와 스캔들 나오는것이 많이 부담이 되었는지 결국에는 부장검사였던 차기 대권주자였기 때문에 결국에는 파경으로 이뤄졌었죠.그후에는 재미교포와 3개월만에 결혼을 결심하게 되었고 결혼식을 올릴려고 할때에 결혼을 중지 했습니다. 그 이유는 재미교포인 사람이 결혼을 했던 사람이란것을 결혼식장에서 알았다고 하죠. 그래서 이결혼은 할수 없다고 하고 결국에는 모든것을 포기하고 다시 한국으로 돌아왔다고 합니다.
그렇게 속고 속이는 상황에서 이경진 씨는 많은 시련과 고통과 사람에 대해서 불신이 많았다고 합니다. 저같아도 그랬을것입니다.이경진 유방암
이경진 은 사람만나는것도 무섭고 힘들었다고 합니다. 그후에 유방암진단을 받고 너무 슬펐다고 합니다. 왜냐면 여자에게는 유방절제라는 수술을 하는것이 얼마나 슬프고 괴로운 일인지 ? 자신의 팔을 자르는 모습이랄 정도에 충격이였다고 하죠. 그래서 믿지 않았던 신에게 기도 하기도 했다고 합니다.정말로 절실함이 있었겠죠. 그렇게 판명을 받고 다행하게도 방사선 치료와 항암치료를 몇십회를 받으면서 절제수술은 않하면서 완치 판정을 받았다고 합니다. 유방암이 걸리고 나서 자신은 더욱 건강에 중요성을 인식하는 계기로 지금은 더욱 자신의 몸을 아끼고 사랑을 한다고 합니다.
그래서 지금도 20대에 피부를 유지 한다고 하니, 아직 까지는 법적인 문제가 없는 싱글로 남았다고 합니다. 결국에는 결혼 한적이 없는 깨끗한 문서로 삶을 즐기고 계신다고 합니다. 이번에 불타는 청춘에서 이경진 씨에 매력과 행복한 모습을 볼수 있어서 더욱 많은 사랑을 받기 바랍니다.
이경진 리즈 사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