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0. 3. 17.

    by. 샬롬쌸

    반응형

    김인태 아내 이자, 영화배우 김수현의 엄마 백수련 인생 팔자~!

     


    백수련 배우 프로필 나이 고향
    백수련 배우 하면 제일 먼저 생각나는 것은 바로" 대추나무 사랑 걸렸네"라는 드라마 속 배우입니다. 아주 서민적인 정서 우리에 일상을 잘 묘 사해서 기대하며 봤던 옛날 드라마입니다.

     

     


    백수련 남편은 고인이 된 김인태 배우이고 아들은 김수현입니다.
    백수련 본명은 황화순이며 , 1944년 생입니다. 백수련 나이는 76세입니다. 고향은 충북 청주이며 1962년부터 배우 생활을 했답니다.


    백수련 남편 김인태 파킨슨병.
    백수련 남편의 집안은 국악인 김창룡의 손자로 일명 뼈대가 있는 후손입니다. 그래도 그 당시에 배우는 천한 직업이었기 때문에 예술인들의 모습은 마냥 작아지는 모습이었던 당시지만, 지금의 위상은 매우 높습니다.

     

     

     

    남편 김인태 배우 생활을 이어가다가 파킨슨병으로 투병하다가 운명을 달리하셨으니, 얼마나 많이 힘든 생활이 되었는지 알 수 있습니다.


    백수련 아들 김수현.
    백수련. 김인태 부부의 사이에 자식이 김수현 영화배우입니다. 아들 김수현의 나이는 1970년생으로 나이는 51세가 됩니다. 중앙대학교 연극영화과를 나왔으며, 집안 대대로 내려오는 연기자의 길을 간다는 것은 어쩌면 쉬워 보이지만, 대단히 어렵고 힘든 일이 될 수 있습니다.

     

     


    작품으로는 영화 "올드보이", 천군, "주먹이 운다". 최근 2019년 영화 " 호흡"이라는 작품에서 태규 역을 맞았으며., 2020년에는 영화 "결백"이라는 영화에 출연했습니다. "결백" 영화는 신혜선. 배종옥 .허준호. 주연으로 나오는 영화입니다. 그래도 꾸준하게 조연으로 출연은 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인지도는 그다지 크게 오르지는 못합니다.연기 실력은 당연 최고 입니다. 김수현 배우 앞날에 더욱 희망이 보이는것이 이런부분이라 할수 있겠습니다. 백수련 배우님 또한 건강하시고 배우로써 건강이 허락한 다면 드라마에서 보여지는 모습이 그립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