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8. 2. 2.

    by. 샬롬쌸

    반응형
    ▶백지영 그녀의 사주. 앞으로 운세.정석원 성격.

    가수 백지영은 대한 민국 자타 공인 발라드 감성을 소유자라 할 만큼에  실력파 가수라는 것은 누구나가 알고 있을 것입니다.  예전에는 떠돌던  동영상 때문에 많은 시련과 아픔으로 절망을 했던적도 있었죠. 그러면서,  봉사와 기부를 통해서 남 몰래 선행한 일들이 언론에 드러 나면서 많은 분들이  천사 백지영 은 좋아 하기 시작 했죠.

     

     

     

    백지영 하면 아픔이 많은 가수 중에 한명 입니다. 사회 적인 아픔과 그런 감성을 지니게 되며  발표 하는 곡마다 구구절절하게 사람들 가슴을 울리다 보니, 그런 진심은 통해서 최고의 가수로 우뚝 올라 왔습니다. 그리고 신랑 정석원을 만나서  몇번에 유산을 통해서 많은 분들이 안타 까워 했었습니다. 

     

     

     

     결국은 하늘도 그 정성을 알지라. 결혼 4년만에 사랑스런 딸을 출산 했습니다.   예전에는 섹쒸 가수에서 이제는 감성적은 발라드 여왕으로 사람들 가슴에 총 맞은것 처럼 다가 왔습니다.

     

     

     

    그렇다면 , 어떤 사주를 지녔을까 ? 궁금해집니다.
    건강문제. 그리고 앞으로 운세를 예측해 보겠습니다.

     

     

     


    병자일에 신묘월 그리고 병진해에 태어났습니다. 생년월일 1976년 3월 25일 용띠이며. 현재 나이는 43세입니다.
    42세 때에 출산을 하니 , 얼마나 힘들 었겠습니까?  그래도 건강 하게 잘 자란다니 고생 많이 하셨네요.
    그럼 본격적으로 보겠습니다.   병화에 꽃이 활짝 펴서 온 세상에 향기와 자태를 뽐내니,  묘목월이 그 아름다움과 향기를 더욱 힘을 보탬이 되는군요. 

     

     

     

     

    일주와 월에 힘을 받아서  개성이 넘치며, 독특한 품위를 가지고 있으며, 일명 같은 입장에서 톡톡 튀어 나오는 열정과 정렬이 있는 성격을 가지고 있었군요.

    적극성과 열정을 따르는 자가 없을 정도로 열심히 하는 성격입니다. 천간의 병화와 지지에 자수는 활짝 피워 있는 꽃이 향기를 뿌려 데고 힘이 강렬할 때에 자수에서 뿜어져 나오는 물 줄기는 그것을 제어 하기에는 딱 좋은 것입니다 .

     

     

     

     마치 불 조절이 않되서 넘치는 화롯불에 물로써 불을 잠시 잠깐 동안 제어 시키는 조절로  서로 서로의 불교를 이루게 만드는 형국이니. 좋은 징조 입니다.

    하지만. 불(火) 이나 물(水)이나 한쪽의 겹겹으로 들어 올 떄에는 그만한 댓가를 지불해야 하는 것이 이치 이기에 그런 시기에는 적당한 조언을 통해서나 피할 수 있는 방법을 통해서 현명 하게  행해야 합니다. 남에 사주 구성이라 자세히 글로 옯기기에는 제약이 있는것을 감안 합니다.

     

     

     

    지금 인생의 중년  40대에 접어 들었고요. 앞으로 어떤 운세가 있는지 볼까요?
    너무  자세히 살펴 보면은 질투 할 수 있으니, 대충 예측 해 봅니다. 원래 일주가 서로 극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성격 에서 나타 나는 것은 다혈질. 이라는 것을 우린 알수 있습니다.  꼭 두 얼굴을 가지고 있는 모습 처럼 다양 하게 변화 하겠죠.  화냈 다가 갑자기 우울 하게 침묵 하거나. 이런 것이 있을 것입니다.

     


    그래서 운이 약하 거나 , 강하게 들어 오면 부정 적인 면이 보이게 되고 그런 실체가 나타 나면 구설수와 재물 손해나, 사건 사고로 인해서 문제가 생기는 것이죠. 그래도 옆에 멋진 남편이 있는데 무슨 걱정이 있겠는가요. ? 모든 분들이 부럽기 할것입니다.   허나.? 잘살펴봐야할것입니다. 자세한 내용을 언급할수 없기에 요정도만..^^

     

     

    현재 , 정해 대운이고 46세가 되면 병술대운으로 접어 들것입니다.  올해가 무술년 이죠. 첫째로는 지금 딸에 건강을 잘 챙겼 으며 하고, 남편도 잘 챙겨야할듯 하고.다른일을 벌릴려는 것은 금물일 것입니다. 그렇 다고 그런 힘이 강하면 더욱 크게 작용 할 것이 적으면 그 힘이 적게 활동하게되서 스치듯 지나 가는 것이겠죠.

     

     

     

     

    가정을 이루고 사는 것은 서로에 대한 존경과 감사함을 알아 됩니다 . 그래야만, 불협화음이 없고 고뇌가 없어 집니다.  더욱 행복한 가정과 행복이 있길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