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반응형
오달수 배우는 연희단거리패 입단 했으며, 어느 영화 에서나 조연 역활을 통해서 관객들에게 많은 인상을 심어 주는 감초 역활을 하는 분입니다.
지금 성추행으로 인해서 법조계 .문화계. 연예계. 등등으로 점점 " 미투" 확산 분위기가 있는 듯 합니다. 시국이 평창 동계 올림픽 에 어지럽듯 혼합 적인 뉴스꺼리로 온 국민들이 어지러워 하고 있습니다.
이제는 문화계에서 점점 연예계 쪽으로 번져 나가는 시점에 오달수.와 채시라 동생 채국희 가 오랜 연예 끝에 결별을 선언 하면서 더욱 성추행의혹 이 나오는 시점인 듯합니다. 그렇다면,
현재, 오달수 배우는 어떤 시점에서 운세가 적용되는지 궁금하기 시작합니다.
오달수 사주.?
영화에서 보이는 성격과 심성?
그리고 , 운세가 어떻게 되는지 이번 성추행 의혹이 어떤 의미 인지?
풀어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달수 영화배우, 연극배우
생년월일은 1968년 6월 15일 (만 49세), 대구이며, 신체 B형. 소속사는 스타빌리지엔터테인먼트며, 학력은 혜광 고등학교 졸업 했으며, 데뷔는 1990년 극단 '연희단거리패' 입단 했답니다.일 월 년
丙 戊 戊
辰 午 申
무진해.무오월.병진일. 잔나비띠 ,즉, 원숭이띠군요. 2018년 나이는 51살이 됩니다.
여섯개의 양력 생일을 보면은 제일 먼저 보이는것이 한쪽으로 치우쳐 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이런 사주 팔자는 잘 되면 대박 .물론 길운이 들었을때죠. 흉운으로 신강하게 들어 오면 부정적으로 생기는 경우가 많습니다. 특히나, 명예실추 ,이혼, 등등
병진 일주는 불이 땅을 도와 주는 일주를 가졌 으니, 결혼을 하게 되면 배우자를 도와며 자상 하게 집안일도 같이 해주거나 물질적 으로도 도와 주는 분이 될것 이라 봅니다.
오행중에 토기운이 많은 것은 식상으로 생계를 뜻 하는곳에 집중되 있는것은 밥그릇이 깨지거나 혹은 밥 그릇이 풍성 해지는 것을 의미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애속하게도 이번 무술년에는 매우 않 좋은 방향으로 명예를 실축 시키며, 결혼 할 수 있는 자리 도 막아 버리니.. 이를 어찌봐야 하겠는가요?
그렇다면, 이렇게 대충 봐도 이런 기운들이 엄습 하고 있으니. 힘들수 밖에 없는 부분이 생긴다 볼 수 있답니다.
그럼 결과를 예측해 보면은. 계해 대운이 들어 있군요. 음~~ 이런 경우 에는 흙을 포크레인과 덤프차로 물길을 막으 려고 작정 하고 막고 있으나, 원래 물이 매말라서 헛 ..일을 했을 지언데.. 운세가 그래도 결혼도 좀하고 .이름도 좀 펼치 라고 대운에서 목이 말라 하니.. 생수 몇 통을 전달해 주니, 올것이 왔구나 하면서, 그 물길을 흙으로 모두 뭍어 버리는 군요.. 이렇게 되는올해 가 1월부터 들어 왔습니다. 이런것을 뒤로 넘어져도 코가 깨지는 것이라 말하죠.
어찌보면 오달수 본인은 지금 껏 달려온 것이 아쉽고 ,눈물이 날 것입니다. 그것이 진실이 되든 거짓이 되든 말이죠. 그래서 개운 이란 말이 있고 개운을 하기 위해서 미리 행하는것 일 것입니다.
좋은 배우.이제서야 뜨는 배우인데..어릴적 매우 힘들게 살아왔던 시절이기에 더욱 안타 깝게 내 삶을 보게 될 것 입니다. 아무일없이 좋은 배우로 남았으면 좋겠다는 마음이 있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