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2. 6. 23.

    by. 샬롬쌸

    반응형

    원숭이두창 동성애자. 성수자들성수자들 사이에서 시작했다는데..

     

     

    전 세계가 코로나 19로 부터 조금은 자유로와 지면서 자연스럽게 예전에 모습을 찾아가고 있는 상황에서 전 세계적으로 다시금 바이러스의 공포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그것은 바로 원숭이 두창이라는 바이러스입니다.

    바이러스의 특징을 알고 있는 분들이 많이 있을 것입니다.

    무엇보다 가장 심각하게 무서운 것이 바이러스라는 것은 변수의 마술사라고 칭할 정도로 변종으로 변화하는 것이 아주 크기 때문에공포가 더욱 심각할 것입니다.

     

     

    유럽과 아프리카 중심으로 유행하기 시작했다고 합니다.

     

     

    원숭이 두창 창궐 원인과 발견.

    원숭이 두창은 일명 성소수자 즉, 동성애자들에게 부터 시작을 했다고 합니다. 그래서 그런지 몰라도 에이즈 환자의 증상과도 비교해 보면 매우 흡사한 모습이 매우 소름을 끼치게 만듭니다.

     

     

     

    지금 현재도 에이즈(AIDS) , 후천성 면역 결핍증은 치료 약이 없습니다. 대표적인 가수 프레디 머큐리 또한 성소수자이기에 이병으로 사망했던 유명인중에 한 명입니다.

     

     

    원숭이 두창 성소자들로 인한 전파력으로 무섭게 번지는 이유?

     

    원숭이 두창이 성소수자들을 통해서 동성애에 질병으로 변형으로 바이러스가 전파가 되었기에 성적인 접촉이나 혹은 주변에 오염물질로 인한 감염으로 나타나는 만큼 전파력이 높지는 않다고는 하나, 현재로써는 조심해야 하는 상황임을 알 수 있습니다.

     

     

     

    원숭이 두창이 동성애자뿐 아니라 간접적인 전파로 각각 지역사회에 전파되었을 수 있다는 우려 또한 있기에 더욱 바이러스 감염예방에 신경을 써야 하는 것이 당연할 것입니다.

     

    우리나라도 오늘 독일에서 입국한 내국인이 원숭이 두창에 감염되었다는 소식에 더욱 정부 당국이 별것 아니라는 말로 하고 있지만, 결국에는 원숭이 두창이 코로나 19 등등에 나오는 바이러스임을 알고 있기에 더욱 개인 보건에 신경을 써야 할 것이며, 예방 백신이 있다는 말로 위안이 됩니다.

     

     

     

    세상은 점점 원숭이 두창 , 코로나19, 사스, 혹은 돼지 열병 같은 바이러스뿐 아니라, 이 세상에 아직 밝혀지지 않는 바이러스가 수천만 종이 있다는 사실을 알아야 할 것이며, 앞으로 더욱 자연환경과 인류 평화에 더욱 많은 투자와 관심이 곧 우리가 살고 있는 삶을 다음 시대로 만들어 가는 것이 될 것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