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0. 2. 11.

    by. 샬롬쌸

    반응형

    박재란 남편 이혼 그리고 ,박성신 사망 이유..

     

    사람은 누구나 인생을 살면서 좋은 시절과 아픈 시절이 있다. 박재란 가수의 삶을 보면 최고에 순간과 안타까운 가정사가 가슴을 저밀게 만듭니다.

     

     

     

     

    박재란 가수 프로필 나이 본명 결혼.

    박재란 가수는 1938년에 태어났습니다. 현재 나이는 만으로 82세가 됩니다. 자식을 2명의 딸이 있었습니다. 데뷔는 1961년 노래 "럭키 모닝" 으로 연예계에 해성같이 나타났습니다. 본명은 이영숙 입니다.

     

     

     

     

    그때 나이가 17세라 하니. 지금의 신동이라 볼 수 있습니다.

    그래서 많은 가수들이 인정하는 가수 중에 가수라 칭합니다.

     

     

     

     

    박재란 가수 히트곡들.

    17세 나이떄부터  노래를 불러서 스타가 되었으니, 얼마나 많은 고민과 갈등이 있었을까요? 요즘처럼 각각의 회사에서 체계적으로 관리하면서 맨탈을 관리할 수 있는 시절이 아니다 보니. 더욱 힘들고 괴로움들이 많았을 것입니다.

     

     

     

     

    가장 대표적으로 대한 민국 사람이면 누구가 알고 있는 "산 넘어 남촌에는 " 너무 정감이 있는 곡들이죠.

    소쩍새 우는 마을 , 강화도령. 푸른 날개. 밀집모자 목장아가씨. 등등 당대 최고의 노래입니다.

     

     

     

    박재란 공백기간동안의 고뇌
    박재란 가수는 잘나가던 가수를 던져 버리고 미국으로 떠났고 그 후에 결혼생활도 힘들어지면서 이혼이라는 것을 하게 되었습니다.

     

     

     

     

    박재란 가수는 두명의 딸들이 있었습니다. 두 명 중에 엄마의 피를 닮고 가수로 데뷔하게 됩니다. 1988년 강변가요제에서 1990년대에 톱스타 반열에 오릅니다. 그 유명한 노래가 바로 "한 번만 더"라는 노래입니다.

     

     

    박재란 가수 남편 이혼  딸 사망 원인.

    박재란 가수의 딸인 박성신이 가요계에 입문하면서 사람들의 눈도장을 찍으면서 자리를 잡는다고 생각했습니다. 하지만. 시간이 지나면서 갑작스러운 비보가 들려왔죠. 사랑하는 자식이 죽었다는 소식에 자신도 따라 죽고 싶었다고 합니다.

     

     

     

     

    자신과 같은 가수의 길을 걸어가고 있으니, 더욱더 자식과의 공감적인 부분이 많았을 것입니다. 갑작스러운 사망 사실에 지금도 목놓아 부르는 모습이 어느 부모의 마음과 다르겠습니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