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1. 10. 31.

    by. 샬롬쌸

    반응형

    보이로 전기요 사용후기. 역시 독일제품이 좋은 이유가 여기 있네요.

     

    사겨절중에 제일 우니있지만, 그래도 추위와 하루 하루를 살아가기 위해는 점점 따뜻한 온돌이나 혹은 전기메트가 생각날것입니다. 10월에서 11월로 지나면서 이번 겨울은 다른 때보다도 더욱 춥다는 이야기도 들려서 독일제품 보이로 전기요를 구입해서 사용 해봅니다.

     

     

     


    전기 메트의 좋지않은 점이 바로 전자파가 나오기 때문에 더욱 꺼리낌을 갖고 있는것도 사실입니다. 그래서 몇년동은은 모든 제품들이 온수매트가 주를 이루고 있던것이 사실일것입니다. 하지만,, 이번에 구입한 보이로 전기요는 정말로 뭔가가 다르다는 것을 알수 있었습니다.

     

     

     

     

    1.보이로 전기요 장점.


    보이로는 원산지가가 바로 독일제품입니다. 독일은 알다시피 독일이라는 나라는 가본분들은 잘아시겠지만, 매우 거치장스럽게 전선이 나와있거나 어느 건물 이나 밖에 있는 건물들 사이로 전선들이 보이지 않을 정도로 매우 단정하게 설계를 하기 때문에 더욱 독일이라는 나라에 대해서 인식자체가 달라지기도 합니다.

     

     

     

    특히, 독일에서 생산되는 제품들의 특징은 정말로 튼튼하고 실용성있으며 매우 질긴 생명력을 지니고 있는것이 사실입니다. 개인적으로 독일제품을 몇가지 써본결과를 생각 해보면 정말로 잘만든다는 생각을 합니다.

     


    이번에 보이로 전기요 제품의 특징은 적인 전류로 하루 종일 따뜻함을 유지 할수 있는것또한 큰 장점입니다. 특히 더욱 좋은 점은 다른 제품에서 보이는 전자파가 잡히지 않는 것이 아마도 기술중에 기술일것입니다. 제일 큰장점은 믿을 수 있는 제품에 전기를 사용하는 전기요지만, 정말로 인체에 영향을 미치지 않는것입니다.

     

     

     

     

    또한, 보이로 전기요는 겉 면이 부드러운 털로 되어 있기 때문에 고급 스러운 카페트가 깔려 있는듯한 촉감이 좋습니다.

     


    마지막으로 장점이 있다면 꾸기고 접고 그리고 세탁 빨래를 할수 있다는 장점이 바로 보이로 전기요 장점중에 한가지 입니다.
    보이로 전기요는 캠핑을 즐기는 분들에게도 매우 추천드리고 싶은 것 중에 하나입니다.

     

     

     

    2. 보이로 전기요 종류와 가격.


    보이로 전기요는 1인용 보이로 전기요,  2인용 보이로 전기요가 있으며 방석 처럼 사용할수 있는 전기요로 구성이 되어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2인용을 추천을 드립니다.

     

     

     

    3.보이로 전기요 단점.


    보이로 전기요의 단점을 찾아 보기는 힘듭니다. 1인용 보이로 전기요, 또는 방석으로 구성되어 있는 보이로 전기 방석은 그다지 단점을 찾아 보기 힘들정도 입니다.
    2인용 보이로 전기요는 두개의 풀러그 형태로 되어 있기 때문에 불편한이 있습니다. 생각 같아서는 한쪽으로 접지 해서 같이 사용하면 더욱 편할텐데 라는 생각이 듭니다.

     

     


    하지만, 따로 따로 컨트롤 장치가 있는 것은 왼쪽과 오른쪽에서 서로의 맞게 조절가능하게 만든것이라 생각이 들지만, 생각만큼 보이로 전기요가 크지 않기 때문에 분리 하는 것보다 그냥 접지로 분리 할수 있는 것이 더욱 실용할것이 생각이 듭니다. 물론 개인적인 생각입니다.

    제일 저렴 하게 구입할수 있는 방법은 코스트코 행사에 맞춰서 구매를 하게 되면 3만원정도 할인 금액으로 구입을 할수 있는 것이 구매 팁이라 할수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