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1. 5. 18.

    by. 샬롬쌸

    반응형

    담배 피우며  손세정제  쓰면 이렇게 된다.

     

    전세계가 코로나19로 부터 자유로운 나라는 없습니다. 하지만, 그래도 인류문명이 매우 빠르게 발전하면서 백신이 개발되었고 여러가지 문제점도 있지만, 전체인구의 면역을 만들어 주는 백신은 우리 인류의 쾌거가 될수 있는 사건입니다.

     

     

     

     


    그렇게 삶이 질이 높아지면 서 과학학 되는 것을 걱정하는 것이 아무렇지 않게 생각 되진 않습니다. 그것으로 인해서 세정제의 남용이야 말로 점점 면역을 떨어지게 만드는 문제가 된다는 사실을 알고 계신지요.

     

     

    1.손세정제가 면역을 떨어트린다.


    손세정제는 글리세린에 다른 향기나는 것과 알콜 에탄올을 섞어서 만드는 세균을 죽이는 제품입니다. 하지만, 우리 몸속에는 유익균과 유해균으로 항상 공존합니다.

     

     

     

     

     

    그렇게 너무 꺠끗하게 세균을 잡기 위해서 손세정제를 계속 쓰게 되면 반대로 면역이 깨지고 자신을 지키는 세포들이 약해지게 됩니다. 그래서 어느 정도는 스스로 이겨 낼수 있게 만들어 주는 것이 면역에는 도움이 됩니다.

     

     

     

     


    그래서 손세정제나 혹은 너무 자주 몸을 씻어주거나 하루에 몇번씩 사워를 하거나 하는것은 매우 몸을 청결하게는 할수 있지만, 그만큼 자신이 갖추고 있는 세포에게는 자신의 존재를 잃어 버리게 만드는것입니다.

     

     

    2.손세정제 부작용


    손세정제를 쓰게 되면 위에선 언급한것처럼 이런 부작용이 나타날것이며, 또한 차량에 손세정제를 비치하고 있거나 직사광선이 들어오는 창가에 비치하였다면 불이 날수 있기 떄문에 정말 큰일이 날수 있습니다.

     

     

     

     

     

    손세정제는 에탄올 즉 알콜로 되어 있기 떄문에 조그만 열감에도 불이 붙을수 있다는 것을 명심해야할것입니다. 실제로 차량안에서 담배를 피우면서 손세정을 한결과로 자신의 차량이 전소 되는 경우도 있음을 알아야 할것입니다. 그만큼 무서운 열전도율이 있음을 알아야 할것입니다.

     

     

    3.손세정제는 언제 어떻게 사용하나?


    하루에 2번 정도 야외에 나갔을 경우에 쓰는 것이 좋으나, 물고 비누로 적당히 씻어주는 것이 중요할것입니다. 그래서 손세정제를 쓰는 것보나는 흐르는 물에 손이나 얼굴이나 발 등등을 씻어 주는 것이 더욱 자연적인 것이 될것입니다.

     

     

     

     

    하루하루가 점점 지루해지거나 혹은 코로나19로 인해서 안전을 신경쓴다면 자연적인 방법이나 명상을 통해서 마음을 안정시키는 방법도 매우 좋은 방법일것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