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9. 1. 16.

    by. 샬롬쌸

    반응형

    김혜연 남편 직업 뇌종양 뱀이다

     

     

     

    <인생다큐 마이웨이> 에서는 트로트 여왕이며 다산의 여왕인 김혜연 가수의 인생을 보여 준다고 합니다.  가수 김혜연 그녀만의 인생을 짊어 지고 억척 스런 모습속에서 진정한 매력이 있습니다.

     

     

     

     

    김혜연 프로필 나이 고향
    김혜연 가수는 인천이 고향이며, 1971년3월 28일 생이며 돼지띠 입니다. 올해 2019년 나이는 49살이 되는군요. 신체중에 키는 164CM.학력은 시립인천전문대학을 나왔고요.

     

     

     

     

     

     

     

     소속사는 루체엔터테인먼트이며. 데뷔는 1993년 1집 앨범"쉿 조용히/꿈속에서도 먼 그대" 로 가수로 시작하게 됩니다. 그래도 제일 유명한 노래는 뱀이다~라는 노래가 제일 기억에 납습니다.

     

     

     

     

     

    김혜연 남편 직업 자식
    김혜연 가수는 다산의 여왕일 정도로 아이들이 많습니다. 5명에 자녀를 두고 있고요. 김혜연 씨는 않해 본 아르바이트가 없을 정도로 억척 스런 모습으로 살았다고 하더군요. 나중에 언론과 방송에서 소개한것 처럼 집안 살림이 넉넉지 않았고 아버지 빚을 값을 수 밖에 없던 상황이라 억척 스런 모습이 였다고 합니다.

     

     

     

     

     

     

    그렇게 열심히 자신의 본분을 지키면서 열심히 가수생활을 하면서 전국 방방 곡곡 다니면서 행사의 여왕으로 등극을 하게 됩니다. 김혜연 남편은 직업은 조폭이라 하는데요. 사실은 그것과는 전혀 다르다고 합니다. 지금도 남편에게 사랑을 전하는 모습으로 가족을 매우 사랑하고 살고 있다고 합니다.

     

     

     

     

     

    김혜연 뇌종양 절망의 시절.
    어릴적 부터 너무 많은 일을 하고  가수로써 많은 출산후 2주만에 행사를 뛰는 그녀에 모습으로 앞만 보고 달렸다고 합니다.

     

     

     

     

     

     

     하지만. 병원에서 뇌종양 판정을 받고 유서까지 써 놨다고 하는 마음은 어떤 마음이였을까요? 자식들과 남편과 부모님들의 모습을 생각하면 아마도 머릿속이 검게 되었을 것입니다.  다행이도 하늘이 도와 무사히. 지금도 평범하게 삶을 이어 가고 있다고 하니, 더욱 감사함이 절실 했다고 합니다.

     

    얼마나 많은 생각과 지금껏 지나온 세월고 시간이 머릿속으로 지나 갔을까요?  항상 최선을 다해서 삶을 감사하며 살아야 한다고 이야기 합니다.

    앞으로 행복한 가정과 행복한 삶으로 가수 김혜연에 모습을 더욱 많이 보여주길 바랍니다.

     

     

     


    반응형